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프로젝트 상장 프로그램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 1기 프로젝트 '300FIT(FIT)'의 밋업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300FIT(FIT)' 밋업은 30일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300FIT 및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300FIT는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운동 전문가와 사용자의 활동과 영향력을 토큰화하고 보상을 제공한다.
운동 전문가는 노하우와 팔로워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창작하고 각종 상품을 판매 및 홍보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FIT 토큰을 통해 멤버십을 맺을 수 있다. 피트니스 관련 기업은 자신의 광고 및 판매 컨셉에 적합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고 수익을 분배할 수 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만큼 300FIT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이번 밋업을 통해 유익한 정보 전달 및 에어드롭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