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캐리비안 베이 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 돌파

입력 2019-06-28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이 제작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광고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광고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여름을 맞아 제작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12일 공개된 광고에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모델로 기용됐다.

화사가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털털한 모습과 캐리비안 베이에서 열정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대비해 화사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 것이 광고의 특징이다.

여기에 캐리비안 베이의 애칭인 '캐비'를 활용해 '여름엔 캐비지(캡이지)'라는 언어유희적 슬로건까지 더해 캐리비안 베이의 대세감을 강조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광고 방영 이후 SNS 상에서의 '캐리비안베이' 버즈량이 70% 가량 상승한 가운데, 최근 더위의 영향으로 관련 버즈량이 꾸준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98,000
    • +4.1%
    • 이더리움
    • 4,593,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631,000
    • +6.86%
    • 리플
    • 997
    • +5.28%
    • 솔라나
    • 311,200
    • +6.25%
    • 에이다
    • 827
    • +8.39%
    • 이오스
    • 793
    • +1.93%
    • 트론
    • 257
    • +1.18%
    • 스텔라루멘
    • 179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00
    • +18.37%
    • 체인링크
    • 19,390
    • +1.52%
    • 샌드박스
    • 411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