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진투자선물)
유진투자선물이 2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4회 트레이딩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완벽한 전략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은 있다’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퀄자산운용(현 한앤파트너스자산운용) 창업자이자 100억 원대 자산가로 알려진 김동호 유진투자선물 상품운용팀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김 팀장은 지난해 9월 유투브에 게시된 인터뷰 동영상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인물이다. ‘100억 자산가가 투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란 제목의 동영상이 약 56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트레이딩 콘퍼런스에서 김 팀장은 트레이더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그 과정에서 느낀 올바른 투자자의 자세, 자신만의 매매기법과 노하우 등을 밝힐 예정이다.
이수구 유진투자선물 대표이사는 “매년 트레이딩 콘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있어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는 고객의 수익률 향상”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성공한 트레이더가 전하는 투자원칙과 매매기법, 시장분석 방법 등 실제 투자에 도움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투자선물은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한 차례씩 트레이딩 콘퍼런스를 진행해 왔다. 이 행사는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