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6000만 뷰 돌파

입력 2019-05-06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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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이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새로운 카피와 도안을 통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새로운 카피와 도안을 통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인 ‘생각 뒤집기’ 편이 6000만 뷰(2일 기준)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올해 3월 공개된 이후 55일 만에 달성한 것으로, 역대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중 가장 확산 속도가 빠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4월엔 새롭게 도안한 인쇄용 캠페인도 런칭했다.

이 캠페인은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과감한 메인 카피가 지면을 가로지르는 중에, 카피의 '집'자(字) 위에 집 한 채가 반듯하게 올라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를 두고 뒤집어진 ‘집’이라는 문자 위에 실제로 집을 그려 넣으면서, ‘혁신’이라는 것은 우리에게 익숙한 집과 같은 일상 속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혁신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해 일상 속 혁신을 재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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