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5월 가정의 달과 나들이 시즌을 맞아 ‘맛있는 캠핑’을 주제로 캠핑 프로모션을 한다.
2일 락앤락은 8일까지 진행되는 쿡웨어와 보관용기를 비롯해, 보온∙보냉용품, 아웃도어용품 등 총 400여 개 제품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엘엘 송파점과 안산점을 포함한 전국의 락앤락 직∙가맹정에서는 최대 60%,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20%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앤락 ‘스피드쿡 냄비’는 뛰어난 열전도율로 빠른 조리할 수 있다. 라면이나 찌개 등 캠핑 요리에 특히 유용하다. 표면에 단단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하드아노다이징 공법으로 튼튼하면서도 무게가 가벼워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이와 함께 계란말이팬과 같은 전용 팬, 베스트셀러 제품인 하드앤라이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 등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시즌인 만큼 활용도 높은 보온∙보냉용품도 눈에띈다. 대용량 보온병 ‘뉴 자이언트 핫탱크’를 비롯해 휴대가 편리한 ‘패더라이트 텀블러’, 밥이나 국물 요리 등을 보관하기 좋은 ‘숩앤델리 보온죽통’ 등이 할인 대상이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5월,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야외활동을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한 맞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락앤락 제품으로 한층 손쉽게 나들이를 준비하고, 다회용품 사용으로 환경까지 생각하는 즐거운 캠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