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에서는 최고 80% 할인을 내거는 등 '폭탄세일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땡처리 항공권도 판매하는 등 고객 잡기에 분주하다.
옥션에서는 총 13억원 물량의 대규모 자동차용품 세일전을 진행하고 있다. 점화케이블, 튜닝마감재, 스피커 등을 비롯해 카 오디오 명품 파워앰프 등 고가의 차량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유효기간이 3일에서 1개월까지인 동남아, 중국, 일본 등의 해외 항공권도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아이몰은 오는 8월 30일까지 유명 의류 브랜드 상품을 최고 89% 할인한다. '에이비 플러스 바이 에이비에프지(ab.plus by abfz)', '씨씨클럽(CC CLUB)', '빈폴', '숲(soup)' 등의 패션의류 신상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H몰 현대백화점관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잡화 상품의 시즌 오프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에 따라 겨울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여름 신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또 롱샴 시즌오프 기획전에서는 인기 아이템인 롱샴 토트백과 숄더백을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GS이숍은 '천원 폭탄숍'을 열고 물컵, 냅킨링, 머그컵 등의 상품을 최대 95% 할인해 1000원(일부 상품 제외)에 판매하고 있다. '코멕스 싱크대 뚜껑', '감자칼'과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머그컵' 등이 모두 1000원이다.
인터파크투어도 '땡처리 항공권', '마감임박항공권', '최저가항공권' 등을 통해 항공권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오는 18일까지 '항공권 최대 6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열고 신한카드로 대한항공, 아시아나, 일본항공 항공권 결제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