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T-커머스 쇼핑몰인 롯데티몰 내에 'TV백화점'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TV방송상품, 카탈로그, 인터넷 상품 외에도 롯데백화점의 상품도 집안에서 쉽고 편리하게 리모콘으로 쇼핑할 수 있다.
또, 상시 할인 정책을 도입해 별도의 쿠폰 다운없이 자동할인과 리모콘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고 OK캐쉬백, 롯데포인트도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롯데티몰 TV백화점 숍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3만원대의 유명브랜드 여성비키니와 비치모자를 선보이고, 명품화장품 기획전을 통해 선블록, 바디쉐이핑, 화이트닝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도 리모콘 특가로 판매한다. 지이크, 피에르가르뎅, 맨스타 등 유명 브랜드의 여름 남성정장도 10%할인쿠폰 적용하면 1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서용운 신매체사업팀장은 “휴대폰과 리모콘의 진화로 엄지 쇼핑 시대가 열리고 있다”며 “게릴라세일 등 롯데티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초특가 상품과 특화상품, 시청자가 즐겨 찾아올 수 있는 TV환경에 최적화된 재미있고 풍성한 쇼핑 콘텐츠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말까지 롯데티몰 론칭 기념으로 '쿨써머 페스티벌'을 열고 구매여부에 상관없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닌텐도 위(2명), 캐리비안베이 이용권(4명), 린나이 비움 음식물처리기(4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