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1위

입력 2019-01-31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씅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사진 제공=에쓰오일)
▲에씅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사진 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약 3개월에 걸쳐 평가가 진행됐다.

에쓰오일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4개 분야 종합평가에서 정유사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참신한 시도를 거듭, 정유업계에서 가장 앞선 브랜드 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에쓰오일은 △국민송 반열에 오른 CM송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 가득 주유소 제도 △’에쓰오일 알리미’ 서비스를 통한 주유품질정보 실시간 제공 △고객과 주유직원이 함께 인사하는 ‘스마일투게더’ 캠페인 △업계 최고수준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이에 힘입어 침체된 국내시장에서 유일하게 주유소 네트워크 숫자를 늘려가며 성장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진정성에 기반해 소비자 기대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4,000
    • +0.34%
    • 이더리움
    • 3,427,000
    • +1.45%
    • 비트코인 캐시
    • 455,800
    • +1.56%
    • 리플
    • 784
    • +0.64%
    • 솔라나
    • 197,700
    • +0.41%
    • 에이다
    • 477
    • +0.63%
    • 이오스
    • 703
    • +3.23%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1.77%
    • 체인링크
    • 15,220
    • -1.62%
    • 샌드박스
    • 377
    • +4.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