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9일 열린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5G 성공을 위해 협력사들을 포함해
일회성 비용으로 예년보다 많은 400억 원 정도가 성과급으로 나갔다"며 "5G 출시를 앞두고 일부 시장에 노출을 강화하기 위한 광고비용 지출도 전년 보다 100억 원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연말 가입자 유치와 관련된 마케팅 비용 관련해서도 미래 매출 확대를 위한 추가적인 지출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는 29일 열린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5G 성공을 위해 협력사들을 포함해
일회성 비용으로 예년보다 많은 400억 원 정도가 성과급으로 나갔다"며 "5G 출시를 앞두고 일부 시장에 노출을 강화하기 위한 광고비용 지출도 전년 보다 100억 원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연말 가입자 유치와 관련된 마케팅 비용 관련해서도 미래 매출 확대를 위한 추가적인 지출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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