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인터랙티브(대표 김상원)는 엔투게임과 함께 '황제의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황제의길'은 황제가 되어 각종 업무를 처리하고 인재를 등용하는 SRPG(시뮬레이션+RPG)게임이다.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사전등록에 1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모여 그 인기를 짐작하게 했다.
다른 게임과 차별점으로 기존 유사한 SRPG 장르의 게임들과는 다르게 출세나 왕이 되는 것이 목적이 아닌, 시작부터 황제가 되어 세계정복을 목적으로 게임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세계정복을 위해 주변 국가들과 전쟁을 벌이거나, 여러 유저들과 힘을 합쳐 연맹을 이루어 타 연맹과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등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차별점으로 전세계 다양한 미녀와 혼인해서 사랑을 나눌 수 있고, 합방을 통해 출산이 가능하며, 수 많은 아이를 낳아 육성해서 국력을 키울 수 있다. 그리고 누가 황후의 자리에 오를지 선택할 수 있는 유저만의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안정적인 국가 운영을 위해 각 부처에 맞는 문무백관을 등용하고 내정을 진행하는 등 쉴 틈없이 게임에 빠져 들게 한다.
한편 공식카페에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미리 사전등록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도 출시후에 수령 가능한 ‘겜셔틀’ 에서 주는 사전예약 보상과 일정확률로 프리미엄 코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 VVIP 사용자 전용 애플리케이션 ‘금수저’ 유저들은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VVIP 추가 쿠폰 보상을 통해 '황제의길'에서 사용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1500원보 / 은표 30개 / 병부 30개 / 4성 상자 10개 라는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