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 라이브, 생방송 중 매출 4억 원 돌파

입력 2018-11-28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티몬)
(티몬)

티몬은 쇼핑 생방송 플랫폼인 ‘티비온(TVON)’이 방송 500회를 돌파, 30대 여성들의 모바일 홈쇼핑으로 자리잡으며 생방송 중 결제액이 4억 원을 넘는 등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주 1회로 시작한 티몬의 쇼핑 생방송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는 지속적으로 매출 파급력을 높이고 있다. 최근 500회를 넘긴 티비온의 주요 고객층은 30대 여성들이다.

티비온은 방송을 통해 30대 여성의 주요 관심상품군인 육아용품과 레저 상품, 식품 등의 특장점을 집중 소개하며 높은 할인율을 제공,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육아 필수품인 기저귀와 물티슈, 유기농 우유 등의 판매액이 높은 편이다.

올해 1시간 방송 동안 매출 1억원을 넘긴 상품은 총 32건에 달한다. 지난 3월 13일 방송된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방송 시간 중 1억7600여만 원, 3월 19일 방송된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1억8400여만 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23일 판매한 대명리조트 객실과 워터파크 3인 이용권 패키지 상품은 생방송 70분 중에 4억600여만 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방송 당일 판매액은 16억5300여만 원을 넘어섰다. 판매된 패키지 상품은 천안, 단양, 경주, 청송 등 4개 지역을 엮는 통합 세트권이다.

방송 당일 매출 1억 원을 넘긴 상품도 170건을 기록했다. 지난 9월 17일 방송된 킨도 기저귀의 방송 당일 판매액은 약 5억500만 원, 10월 26일 괌 여행 상품 판매액은 약 2억 원, 11월 9일 나트랑 여행 상품은 약 2억6300만 원을 기록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비온라이브와 같은 티몬만의 특별한 매장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좋은 조건의 저렴한 상품과 특별한 구성을 소개하고 있다”면서 “언제나 좋은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채널로 소비자에게 인식되게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88,000
    • +1.66%
    • 이더리움
    • 4,555,000
    • -2.75%
    • 비트코인 캐시
    • 620,500
    • -0.32%
    • 리플
    • 989
    • +0.41%
    • 솔라나
    • 306,200
    • +0.62%
    • 에이다
    • 818
    • -0.85%
    • 이오스
    • 783
    • -3.33%
    • 트론
    • 252
    • -5.26%
    • 스텔라루멘
    • 177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050
    • +8.33%
    • 체인링크
    • 19,280
    • -4.46%
    • 샌드박스
    • 411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