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 이날부터 7일까지 참가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행사이다. 국내외 클라우드 기업이 대거 참가하는 전시행사와 최신 IT 트렌드에 대한 컨퍼런스를 통해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행사에서 클라우드 비즈니스 플랫폼인 ‘WEHAGO(위하고)’를 비롯해 클라우드 기반의 전사적자원관리(ERP), 그룹웨어, 정보보안, 오피스, 팩스 등 다양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업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위하고는 기업 경영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경영관리(ERP), 협업(UC), 업무 생산성(오피스 프로그램) 및 기타 업무용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ICT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위하고 플랫폼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기업의 경영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용구 더존비즈온 통합커뮤니케이션(UC) 총괄 본부장이 ‘클라우드, 모바일의 확산과 소통 플랫폼의 진화’라는 내용으로, 송호철 더존비즈온 비즈니스플랫폼 총괄본부장이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이라는 내용으로 위하고 플랫폼을 소개하는 세션 발표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