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의 9개 유통사가 21일 ‘모바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롯데그룹은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롭스, 롯데멤버스 등 9개 사가 ‘얼리썸머 알뜰쇼핑’을 콘셉트로 2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페스타는 각 사 모바일 행사장 상단에 공통 행사장으로 이동 가능한 영역이 있어 이를 통해 공통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각 사 모바일 매장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평일 기준 매일 오전 10시, 한 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행사장에서는 LG 스타일러, 삼성 냉장고와 함께 영화 관람권이나 바나나, 햇반, 화장지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장은 롯데닷컴 모바일 검색창에서 ‘모바일 페스타’를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한편 9개 롯데 유통사의 모바일몰을 모두 방문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벤츠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찍히는 스탬프 형식의 랜드마크를 9개 모으면 ‘벤츠 CLA 220 AMG Line(1명)’에, 6개를 모으면 ‘갤럭시 S9(10명)’에, 3개를 모으면 ‘기프티엘 1만원 권(1000명)’에 응모할 수 있다. 기프티엘은 롯데의 모바일 쿠폰으로, 롯데마트와 하이마트, 시네마, 롭스 상품권 등이 있다.
이밖에도 각 사 모바일 몰에서도 자체적으로 경품을 준비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행사의 총괄 운영을 맡은 롯데닷컴 관계자는 “평상시 롯데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각 사의 모바일 매장을 이용한다면 편리함이 배가될 것”이라며 “원데이 모바일 특가 행사를 통해 최근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