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테믹스가 핵산나노기술(Nucleic acid therapeutics)을 이용한 유전자표적항암제의 암 전이 억제효능을 확인하고 신약개발에 나설 계획 이라는 소식에 상승세다.
24일 오후 11시16분 현재 프로스테믹스는 전일대비 15.32% 상승한 6700원에 거래 중이다.
이 날 프로스테믹스는 핵산나노기술을 이용한 암 전이 억제효능을 확인했으며 흑색종, 피부암에 일종으로 특허 취득을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줄기세포 발모제와 화장품등이 중국 시장에서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는 프로스테믹스는 내년 1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바탕으로 항암제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프로스테믹스는 세포독성 요법(cytotoxic therapy)와 병용 시 효과가 극대화되는 것으로 나타나 Nucleic acid therapeutics(핵산나노기술)을 이용한 항암제 개발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한편 프로스테믹스는 줄기세포 발모, 화장품 사업으로 내년 1분기 영업이익이 흑자전환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중국 타오바오에서 기초화장품이 지난 달 13일 3시간만에 완판된 이후 이 달 11일에는 2시간만에 완판됐다. 내달에는 마스크팩을 20만장 판매할 예정으로 주문 생산 중이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