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부터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고 12월 안에는 중국 오프라인 매장 2000개 입점을 추진한다.
17일 더우주 관계자는 “주력 시그니처 품목인 주사기 마스크팩을 비롯해 마스크팩 11품목, 스킨케어 7품목의 위생허가를 받았다”며 “10월 중순까지 T몰, JD닷컴, 카올라, VIP.com, 샤오홍수 등의 직구몰에 10월 중순부터 입점을 시작하여 11월까지 입점을 마무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JD닷컴과는 11월 2일부터 11월 12일까지 더우주 모델 박서준씨를 내세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우주는 11월말부터는 중국 현지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하며 중국 온라인에서 더우주 인지도와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 사드 보복 조치가 완화되고 중국과의 관계가 훈풍이 불 것이라는 기대감에 한국화장품제조, 한국화장품, 코리아나, CSA코스믹 등 화장품 관련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키이스트가 설립에 참여하고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더우주는 하이링크 유한공사 그룹(이하 하이링크)과 중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 총판 계약을 지난 8월에 체결했다.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를 위해 하이링크와 손을 잡은 더우주는 이번 계약을 통해 티몰, 타오바오, 징동닷컴 등 중국 온라인 쇼핑몰 내 직영몰을 오픈하고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 판로개척에 나서게 된 것이다.
더우주 관계자는 “위생허가 제품을 중심으로 올 12월까지 중국 오프라인 매장 2000개 입점 (중국 왓슨스나 오모청 등) 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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