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28일 온라인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와 콘텐츠의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온라인 고객패널이다.
평가단은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 중 선발된 총 30명으로 구성, 이달 27일 제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주요 활동은 △신규 온라인 거래채널 체험 및 개선 의견 개진 △주제별 활동 보고 및 개선방향 제안 △온라인서비스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디지털자산관리센터 상담 체험 △온라인 투자 콘텐츠 체험 및 정보수집 △월 1회 정기토론회·세미나 참석 등이다.
평가단은 오는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윤경은 KB증권 사장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인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사용자중심의 온라인서비스로 개선하고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확보할 예정”이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디지털증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