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다음 달 31일까지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는 입출금통장인 ‘마이프리미엄통장’과 ‘신세계360체크카드’로 구성된 묶음 상품으로, 이벤트 기간 중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뱅크샵과 뱅크데스크에서 상품 가입 시 화장품 브랜드 달팡(Darphin)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가입고객 100명에게는 달팡 뷰티 클래스 초대권을 함께 제공하고, 4월 말까지 신세계360체크카드를 100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아베다(Aveda)의 3만 원 상당 뷰티박스도 추가 제공한다.
기프트쿠폰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등 일부 달팡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주태욱 SC제일은행 리테일상품부 이사는 “고객들이 백화점에서도 친숙하게 금융상품을 접해 볼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뱅크샵과 뱅크데스크에서 미용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에 가입하고 마이프리미엄통장을 신세계360체크카드의 결제계좌로 연결하면 해당 통장에 대해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된다.
더불어 신세계360체크카드를 월 5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마이프리미엄통장의 100만 원 초과 일별 잔액에 대해 최고 연 1.4%(세전)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는 SC제일은행 리워드포인트와 신세계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해 주고, 가입 시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과 무료주차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