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쉐보레의 글로벌 중형 세단 말리부가 올해 내수시장 누적판매 3만 대를 돌파했다.
쉐보레는 데일 설리번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영업 마케팅 담당 임직원들이 쉐보레 부평대리점에서 열린 말리부 고객 인도 행사에서 3만 번째 고객을 초청해 차량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지엠의 내수판매 3만 대 돌파는 지엠대우 시절인 2006년 중형차 판매 31895대 기록 이후 10년 만이다. 가솔린 터보 라인업을 갖춘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 6월 본격 출고개시 후 줄곧 가솔린 중형차 시장 내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 9월까지 국내 중형차 시장 가솔린 모델의 점유율은 60.1%을 나타내고 있다.
설리번 부사장은 “말리부를 향한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말리부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들을 발굴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