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위너트레이더’가 보유선 자동매매라는 원천 핵심기술로 특허까지 받아 주식투자 업계에서 1위로 우뚝 올라섰다.
위너트레이더 사용중인 VIP회원 인터뷰:
"특별한 투자기법인 보유선 주식거래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바쁜 와중에도 설정만 잘해두면 보유선 매매로 수익을 내주네요. 이제 60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노후자금 마련에 도움 되는 시스템을 만나 든든합니다. 연금보다 귀한 자동매매 시스템 정말 감사합니다"
주식투자에 관심은 많지만 꾸준하게 수익을 내는 사람은 흔하지 않다. 하지만 위너트레이더를 사용하여 대다수의 회원들은 삶의 질이 달라졌고, 투자의 방식과 습관이 바뀌어 이제는 꾸준한 수익 올리는 재미로 거래하는 투자자들이 되었다.
주식프로그램 업계1위 기업 (주)위너스톡이 개발한 “주식자동매매 위너트레이더”는 실제 세력으로 활동했던 주식전문가와 증권사가 3년간 공동 개발했으며 급등하는 종목의 알고리즘을 결국 밝혀내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다.
또한, 단독 특허 보유기술이 8개 TV방송사에 소개되면서 '정치인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는 호칭이 붙었다. 이러한 회원을 위해 최근 무료프로그램인 '위너파인더'도 출시하여 세간에 화제다. 이번주까지 위너파인더 3일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셀루메드, 텔콘, 키위미디어그룹, 메리츠종금증권, 대륙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