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분양소장은 “인천에 동일하이빌이란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평면과 넓은 수납공간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특히 송도 전세가 보다 싼 분양가로 송도뿐만 아니라 인천 부평 부천 등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몰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에서 현장으로 이어진 현장투어로 서해바다 조망과 청량산, 봉재산, 연수둘레길 등 자연친화 단지에 대한 관심이 방문객들의 높아지고있다.
인천 부평구에서 온 관람객 김모(45)씨는 “현재 사는 아파트가 오래돼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많다”며 “평면이나 수납이 좋고 기반시설이 잘 갖춰진 송도 중심가와 5분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데 가격은 훨씬 저렴하고 입지도 좋아 먼저 계약상담을 받으려고 대기중”이라고 말했다.
특히 견본주택에서는 ‘사랑의 쌀 기부 행사’와 ‘키즈카페 치즈만들기’, ‘미니 베이커리’ 등 각종 행사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도 풍성해 가족단위 발길이 많았다.
또한 이 견본주택은 임산부, 장애우, 하이빌 멤버십의 경우 우선입장이 가능하며 키즈카페에서는 아이 돌봄 서비스도 운영해 방문객들의 편리함도 더했다.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은 지하 2층 ~ 지상 30층, 11개 동으로 총 118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66~93㎡으로 중소형 대단지다.
한편 청약일정은 오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고 계약은 18~20일 3일간이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7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