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카우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롯데면세점과 공동으로 'UCC+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여행지 정보 등 다른 여행객들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거나 여행 경험을 통한 추천지를 알려주는 등 양질의 정보를 UCC(사용자제작콘텐츠)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제공하면 여행비를 벌 수 있는 이벤트다.
롯데면세점을 주제로 한 창작 CF, 국내 및 해외의 여름휴가 추천 여행지 소개, 국내 및 해외 여행지의 명소와 문화 소개 등 총 3가지 중 가장 자신 있는 테마를 선택해 직접 촬영한 UCC 동영상이나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작 중 네티즌 조회 점수와 댓글 수, 내부 자체 심사를 통해 최고의 동영상을 제작한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 상품권을,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동남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독을 풀어주는 고급 스파 상품권, 여행 전에 미리 공부해 둘 수 있는 온라인 어학 수강권 등 여행자를 위한 실용적이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픽스카우 공장환 상무는 “자신의 여행 정보를 공유해 휴가비도 벌고,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한 여행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18세 이상의 롯데 패밀리회원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는 8월 27일 롯데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와 픽스카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