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6월 1일부터 국제특허가 출원된 ‘3차원 입체엠보싱’을 적용한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을 출시한다. ‘좋은느낌’은 ‘화이트’와 함께 유한킴벌리의 대표적인 생리대 브랜드 중 하나다.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 라인업 확대로 고객들은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기존 좋은느낌 제품도 계속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은 생리대 핵심인 착용감과 흡수력 등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피부가 닿는 면적을 70%나 줄인(자사 측정방법) 매직쿠션 기술이 적용됐으며, 매직홀 적용 커버로 획기적으로 흡수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소재와 새로운 흡수기술 적용 등으로 원가 인상요인이 발생해 가격이 기존 제품 대비 약 7.5% 높게 책정됐으며, 개별 제품의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