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이앤피(대표 김현숙)의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79황금소’와 ‘4+4 황금소’가 최근 연이어 가맹점 오픈 행렬을 이어가면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79황금소는 소갈비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고품질의 원육에 황금레시피를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4+4황금소는 우수한 품질의 소고기 제품을 4인분 주문 시 4인분을 더 주는 덤앤덤 전략으로 Korea Brand Preference Award 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2016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을 수상한 브랜드다. 특유의 물류서비스를 이용해 최상 품질의 원육 공급과 싱싱한 과일과 야채로 만든 소스를 원팩시스템으로 제공한다.
㈜한창이앤피는 올해 초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및 ‘부산 백스코 창업박람회’ 참가 이후, 가족점 창업 상담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박람회 창업 이후 5월 오픈이 확정된 곳만 해도 3곳에 이른다.
79황금소는 광주 월산점이 지난 14일 오픈했고, 부산 동래역점이 오는 27일 오픈 예정 중이다. 4+4 황금소도 안양 관양점에 지난 18일 오픈식을 가졌다.
특히, 79황금소 브랜드는 론칭 5개월만에 획기적일 정도로 많은 창업 상담 문의를 소화해 내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모양새다.
㈜한창이앤피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매월 첫째주, 셋째주 목요일 오후 2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19일에 이어 오는 26일, 6월 2일, 6월 9일, 6월 16일 총 5회에 걸쳐 특별창업설명회를 진행해 보다 많은 창업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