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선 김희애가 출연해 '웨딩싱어즈', '퍼펙트 센스' 특집이 꾸며졌다.
웨딩싱어즈는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의 신청을 받아 멤버들이 직접 그들의 결혼식장에서 축가를 불러주는 이벤트로, 이날 유재석은 함께 파트너가 된 김희애와 축가선정을 위해 노래방을 찾았다.
유재석은 김희애와 노래방에서 연습을 하던 중 "누나는 데뷔가 언제냐"고 물었고, 김희애는 "고등학교 1학년"이라고 밝혔다.
이어 무도 제작진은 김희애의 과거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뽀얀 피부에 커다란 눈으로 청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특히 뚜렷한 이목구비가 현재 모습과 다를 바 없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희애는 유재석과 함께 축가선정을 위해 노래방을 찾아 '나를 잊지 말아요'와 '한여름 밤의 꿀'을 불렀다. 유재석이 '너를 사랑해', '널 사랑하겠어' 등 잔잔한 곡을 추천했지만 김희애는 느린 템포 곡을 거부했다.
하지만 김희애는 노래가 진행될 수록 실수를 반복했고 노래방 책을 보며 "빠른 노래는 '아파트' 밖에 모른다"며 유재석과 '아파트'를 열창했다.
노래를 마친 후 김희애는 "내가 가면 게임 끝이야. 우리가 그래도 인지도는 있잖아"라며 "반응 좋을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내는 등 반전매력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