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하락에 따른 글로벌 증시 약세에도 코스피가 상승 출발했다. 미국 재닛 옐런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의장의 4월 기준금리 인상 시사 발언이 나온 상황이어서 오늘 하루 혼조세가 예상된다.
하지만 1분기 수출 및 내수가 대체로 부진했음에도 불구하고 신제품 효과와 환율 효과 등으로 연초 우려했던 것보다는 양호한 실적 발표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들어 연간 이익 전망치도 최근 2주 연속 상향 조정되고 있다. 업종별로는 정유, 제약바이오, 화학 등의 1분기 이익전망치 상향 조정이 높게 나타나고 있어 이들 업종을 중심으로 한 조정 시 매수전략을 고려해 볼만하다.
이런 가운데 저가매수 대기수요가 상당부분 스탁론으로 몰리고 있다. 주가 조정으로 가격메리트가 커진 주식을 저가매수하려는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용금리도 연 2.6%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연 2.6%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