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병원 서울척병원이 제10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병원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엄격한 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끌어낸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각 분야 전공별 교수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 심사위원단과 암행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다.
서울척병원 김동윤 병원장은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지난 10년간 진심으로 고객을 진료하겠다는 마음으로 고객우선적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진료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는 서울척병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