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2년 연속 LCC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발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오래로 18회를 맞았으며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LCC부문을 조사했으며 제주항공이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K-BPI 총점 1000점 만점에 736.3점을 기록했다. 이는 후발항공사(339.1점) 보다 2배 이상 높은 점수다.
제주항공측은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것이 차별화된 서비스, 동영상을 통한 서비자 디지털 마케팅, 원가절감을 통한 저렴한 항공운임 제공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