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외치고 싶은 계절이다. 지금 당신 곁에 오랫동안 마음을 전하지 못 한 사람이 있다면, 뵈브 클리코와 함께 사랑을 외쳐보자. 뵈브 클리코가 봄을 맞아 ‘스크림 유어 러브(Scream Your Love)’와 ‘클리코 메시지(Clicquot Message)’ 패키지를 선보였다.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뵈브 클리코의 봄맞이 글로벌 캠페인 ‘세이 잇 위드 클리코(Say it with Clicquot)’의 일환으로 당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근사한 방법이 되어 줄 것.
원래 고백할 때 주저리주저리 길게 이야기하는 것보다 진심을 담은 짧은 말 한마디가 더 효과적인 법. “나 너를 좋아해.” 정도면 충분하다. 뵈브 클리코 로제를 담고 있는 케이스의 알파벳 스티커로 짧고 굵게 자신의 진심을 전할 수 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메시지가 되어줄 ‘클리코 메시지’는 뵈브 클리코 로제 1병과 메시지 카드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0만 6500원.
문자보다는 육성으로 사랑한다고 외치고 싶다면, ‘스크림 유어 러브’를 선택하자. 뵈브 클리코 로제 와인과 메가폰 모양의 아이스버킷 캐리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1만 5000원. 메가폰 케이스는 메탈릭 소재와 섬세한 로제 컬러로 당신이 무슨 말을 해도 달콤하게 들리도록 만들어준다. 어쩌면 로제 와인에 취해서 일수도 있고. 어느쪽이든 성공 확률은 높다. 올 봄엔 우리 모두 사랑합시다!
The post 난 네가 좋아, 뵈브 클리코 만큼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