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휴가철, 방학 등 본격적인 환전 성수기에 즈음해 환전고객에게 풍성하고 알찬 선물을 제공하는 ‘외환은행 환전 페스티벌’을 6월 1일부터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세부내용으로는 즉석복권 방식의 경품 추첨행사를 포함해 국제전화 무료이용권 및 면세점 할인쿠폰, 각종 할인권을 담은 쿠폰북을 증정하는 등 총 20만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특히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즉석복권 방식의 추첨행사를 통해서 ▲1등 52인치 LCD TV 2대 ▲2등 42인치 PDP TV 3대 ▲3등 노트북 5대 ▲4등 드럼세탁기 7대 ▲5등 LG 스팀청소기 15대, 기타 골프공 세트, 행운의 2달러, 여권커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외환은행의 특허 상품인 ‘사이버 환전’을 이용하는 고객은 경품행사 외에도 환율우대와 여행자보험에 무료 가입되고, 온라인(www.fxkeb.com)에서는 디지털사진 무료인화권 및 국제전화 무료이용권도 제공하는 외환포탈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밖에도 모든 환전고객에게 국제전화 3000원 무료이용권과 신라면세점 등 면세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외환은행을 거래하는 우수 여행사를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해 감사패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안창환 차장은 “환전성수기를 맞아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실수요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