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가 울산대학교와 함께 오는 21일 울산대학교 실내 체육관에서 '2007 울산대학교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산대학교 재학생 및 울산지역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취업 희망자에게 우수 기업에 대한 정보 및 취업교육을 통해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박람회 참가 기업에게는 지역 내 맞춤형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잡코리아는 "이번 박람회는 STX조선(주), (주)동부생명보험, HSBC은행, 미래에셋생명, (주)영교를 포함 50여개 기업이 참여, 국내외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재와의 면접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채용관련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채용관, 컨설팅관, 취업지원관 등으로 나뉘어 각 프로그램마다 채용관련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취업사주카페도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관'에서는 은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박람회장으로 나와서 서류전형과 동시에 면접과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컨설팅관'에서는 관련 업종의 유명 전문가와 울산종합고용지원센터의 강사를 초빙, 이미지 컨설팅 및 이력서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지원관에서는 즉석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과 직업흥미검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관이 진행된다.
이외에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행사안내사이트(http://uou.job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