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로 超프리미엄 시장 정조준

입력 2015-12-2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SIGNATURE)’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만의 超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LG전자가 여러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통합 브랜드가 가전 사업의 양적 확대와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면서 LG 브랜드 전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놀라운 감동은 물론 최상의 자기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6’에서 LG 시그니처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LG 전자는 내년 상반기에 북미, 유럽, 한국 등 주요 프리미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에 LG시그니처를 먼저 적용하고 이후 선별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를 주제로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기술과 디자인에서 LG만의 혁신을 통해 제품의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앞세워 초프리미엄 가전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말했다.

한편, LG 시그니처는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된 ‘디자인위원회’를 통해 탄생했다. 디자인 전문가들이 기획한 제품들이 출시될 수 있도록 최고 경영진들이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유죄...‘정당 쪼개기’로 434억 '먹튀' 가능?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다 상술인건 알지만…"OO데이 그냥 넘어가긴 아쉬워" [데이터클립]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리스크 털어낸 리플…'美 증시ㆍ비트코인' 하락에도 나 홀로 상승
  • 예금자보호한도 23년 만에 1억으로 상향…금융권 파장은?
  •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오늘 일본과 B조예선 3차전…중계 어디서?
  • 韓 환율관찰 대상국 재지정…“국내 채권시장 최악의 시나리오, 환율 상향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061,000
    • -2.5%
    • 이더리움
    • 4,396,000
    • -3.19%
    • 비트코인 캐시
    • 604,000
    • -3.13%
    • 리플
    • 1,176
    • +15.41%
    • 솔라나
    • 302,400
    • -1.66%
    • 에이다
    • 867
    • +7.04%
    • 이오스
    • 811
    • +5.05%
    • 트론
    • 259
    • +0.78%
    • 스텔라루멘
    • 192
    • +7.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50
    • -0.38%
    • 체인링크
    • 19,090
    • +0.9%
    • 샌드박스
    • 40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