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초대형 럭셔리 세단 ‘EQ900’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VIP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한다.
9일 현대차에 따르면 제네시스 EQ900 출시에 맞춰 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G(Honors G)’를 운영한다. 아너스G는 EQ900 고객만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G 컨시어지’,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G 인텔리전트 카케어’, 라이프케어 서비스 ‘아너스G 인비테이션’ 등 총 세가지의 대표 서비스로 구성된다.
아너스 G 컨시어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되는 ‘EQ900’ 고객만의 전용 상담센터로 차량 운행, 관리부터 라이프 스타일 케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는 ‘출고 후 5년간 차량 무상 관리’가 기본이다. 또 5년 12만km 무상 보증(차체·일반부품 및 엔진·동력 전달계통 주요부품) △5년 소모품 교환(엔진 오일세트 7회, 브레이크 오일/패드 1회 등) △5년 블루링크 서비스 무상 제공(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 △5년 홈투홈 서비스 무상 제공(7회) 등 국내 최고의 차량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아너스 G 인비테이션’은 EQ900 고객들의 품격 있고 여유로운 여가를 위한 서비스로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내에 △전용 체크인/아웃 및 버틀러 서비스 △전용 층 객실 제공(2박, 2인 조식 포함) △전용 라운지 서비스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 및 해비치 C.C 골프 라운딩 할인 등의 ‘럭셔리 생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차원이 다른 ‘라이프 케어(Life Care)’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