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렷하고 예쁜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남들에게 호감 있게 다가가거나 기억되기 쉽다. 예쁜 얼굴형이 이목구비의 단점은 가려주고 장점을 돋보이게 해주어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때문.
반면 너무 마르거나 군살이 많아 살이 쪄 보이는 얼굴형은 예쁜 이목구비의 장점까지 묻어버리고 마는 일이 허다하다. 특히 얼굴의 군살은 운동이나 다이어트만으로 잘 빠지지 않아 고민하는 이들에게 윤곽주사가 얼굴형 정리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윤곽주사와 관련해 닥터미 성형외과(대표원장 성형외과전문의 하재성)는 오랜 연구를 통해 지방분해에 특화된 '슈퍼파워 아큐주사'를 개발, 시술 후 뛰어난 효과를 보여 인기다. 하재성 원장이 개발한 ‘슈퍼파워 아큐주사’는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자연스럽게 녹여 배출해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깔끔한 얼굴형을 완성해 이미 많은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주목 받고 있다.
슈퍼파워 아큐주사는 기존의 지방분해 주사와 달리 피하지방에 지방분해주사를 주입, 얼굴이나 몸에 축적된 지방을 바로 분해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윤곽주사보다 3배 가량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1~2번의 적은 시술만으로도 얼굴 사이즈가 감소하고 윤곽이 갸름해지거나 날씬해지는 결과를 확연히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지방분해주사나 지방흡입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에게도 효과적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시술 시간이 5~10분 정도로 매우 짧고, 주사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고 부작용도 적다. 시술 후에 붓기가 빨리 빠져서 곧바로 자연스럽게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닥터미 성형외과 하재성 원장은 “슈퍼파워 아큐주사의 효과와 인기로 하재성 원장의 시술을 전수받기 위해 해외로부터 찾아오는 의료진도 적지 않다”며 “그와 비례해 유사 아큐주사 시술병원도 늘고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