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영상 캠페인 진행

입력 2015-11-23 11: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세린)
(사진제공=유세린)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Eucerin)이 23일부터 유튜브 스타들과 함께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캠페인은 아시아 뷰티 유튜버 그룹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와 유세린이 함께하는 영상 캠페인이다.

아시아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는 밤비걸, 한별 등 총 16인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며, 유세린의 주력 제품인 ‘하이알루론’ 라인을 직접 사용하고 생생한 후기를 담은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모든 영상은 각 뷰티 크리에이터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담아 제작되며, 이미지 중심의 블로거 후기와는 차별화된 컨텐츠 퀄리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세린 뷰티 크리에이터’ 캠페인은 뷰티크리에이터들의 영상 릴레이로 시작된다. 톱 크리에이터인 밤비걸을 시작으로 6명이 릴레이에 참여하며, 각자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소개함과 동시에 다음 회차의 영상을 제작할 크리에이터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릴레이의 뒤를 이어10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안티에이징 유세린 리그전이 개최된다. 각 크리에이터들이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라인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안티에이징 솔루션 영상을 올리고, 시청자 반응이 가장 높은 영상은 유세린이 스폰서하는 온라인 광고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76,000
    • -0.06%
    • 이더리움
    • 3,489,000
    • +1.78%
    • 비트코인 캐시
    • 461,500
    • +3.17%
    • 리플
    • 806
    • +3.33%
    • 솔라나
    • 198,300
    • +0.81%
    • 에이다
    • 478
    • +0.84%
    • 이오스
    • 698
    • +0.58%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50
    • +1.08%
    • 체인링크
    • 15,290
    • -0.07%
    • 샌드박스
    • 381
    • +3.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