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옵틱이 황산화 효능과 중금속 디톡스 효과를 지닌 제주황칠을 마스크팩으로 개발해 국내 및 중국시장으로 진출한다.
디지탈옵틱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노화방지 효능이 탁월한 황칠나무 추출물 기능성 마스크 팩 10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황칠 마스크 팩은 미백, 주름개선과 영양공급 등 각 컨셉에 맞게 10가지 맞춤형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개발됐다.
디지탈옵틱 관계자는 “국내시장 출시와 더불어 지난 9월 계약된 케이라이바를 통해 약 250억 위안(한화 약 4조4000억원) 규모에 이르는 중국 마스크 팩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으로 11월 중 관련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자사가 화장품 공급권리를 가지고 있는 중국의 모바일 SNS 쇼핑몰인 위쳇365, IPTV 홈쇼핑인 더케이쇼핑, 중원복탑 한국 면세점을 비롯해 연길 서울의 거리 등 온라인, 모바일, 홈쇼핑, 오프라인까지 모든 유통라인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탈옵틱은 중국에서 급증하고 있는 K뷰티 수요를 기반으로 향후 에센스, 크림, 로션 등 다양한 라인업의 황칠추출 기능성 화장품들을 출시해 본격적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해갈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국내 홈쇼핑은 물론, 면세점, 사후면세점 등을 통해 국내시장에도 공급된다.
한편 디지탈옵틱은 ‘케이라이바’를 통해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의 화장품 공급권을 비롯해 모바일, 홈쇼핑, 오프라인 등의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회사측은 직접 개발해 판매하게 되는 화장품 사업 부문에서 높은 영업이익율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