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대학생이 뽑은 문구ㆍ팬시 브랜드 1위

입력 2015-10-16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닝글로리는 자사가 전국 대학생이 직접 뽑은 문구∙팬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대학신문이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모닝글로리는 전체 응답자 35.5%의 지지를 받아 선호도 1위 브랜드로 뽑혔다. 이는 16년 연속 1위다.

특히, 모닝글로리는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었으며, 특히 대학교 4학년의 지지율이 가장 높았다. 실용성뿐만 아니라 높은 디자인 경쟁력으로 여학생의 선호도도 높았다.

모닝글로리 허상일 대표이사는 “유행과 변화에 민감한 대학생으로부터 16년 동안 변함 없이 사랑 받은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제품 기획 단계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학생들을 만나서 시장조사를 하고, 참신한 디자인을 개발하려고 노력한 것이 인정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대학신문 대상은 전국 주요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기업이미지, 브랜드, 언론, 인물 등 총 50개 부문에서 1위를 선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22,000
    • +0.72%
    • 이더리움
    • 3,430,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2.46%
    • 리플
    • 805
    • +4.01%
    • 솔라나
    • 197,600
    • +1.59%
    • 에이다
    • 476
    • +1.49%
    • 이오스
    • 700
    • +1.89%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72%
    • 체인링크
    • 15,170
    • -0.65%
    • 샌드박스
    • 385
    • +6.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