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은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엠팜은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자사 쇼핑몰을 통해 △엽산제 더폴릭 포 마미·더폴릭 포 대디·더폴릭 포 마미&대디 세트 △철분제 더아이언 포 우먼·남성활력 비타민 더스트롱 포 맨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지엠팜에 따르면 더폴릭은 예비 아빠와 예비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엽산으로, 더폴릭 포 마미는 엽산600ug과 태아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그리고 임산부들에게 필요한 영양분 B2·B6·B12가 함유돼 있다. 또 더폴릭 포 대디는 엽산400ug과 항산화 물질인 아연 및 셀레늄 비타민 E·C가 함유돼 있다.
아울러 임산부를 위한 맞춤형 철분제 더아이언 포 우먼은 흡수율이 우수한 동물성 헴철로, 이것은 변비 유발과 위장 장애가 적다고 알려져 있다. 더스트롱 포 맨에는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강력한 항산화제인 셀렌을 비롯, 심장과 근육기능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E가 고함량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제인 비타민C·코엔자임Q10 등이 함유돼 있고, 특히 요즘 각광 받고있는 ‘수퍼푸드’ 마카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풍요의 달인 10월과 10개월간의 임신 기간을 의미하는 10월 10일에 지정된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예비 엄마들과 임신의 축복을 함께 나누며, ‘예비맘’들의 순산을 응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엠팜 관계자는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와 아빠 및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더 알티지오메가3와 더 비타민D 제품 등을 출시, 온 가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지엠팜 홈페이지(www.thegmphar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