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하루 5000명 방문 오리 장작구이ㆍ오리전골, 잔치국수는 무한리필
‘생방송 오늘저녁’이 하루 5000명이나 찾는다는 오리 장작구이 맛집을 찾아갔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이런 맛집 처음이지?’ 코너를 통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의 ‘온누리 장작구이(팔당점)’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온누리 장작구이’는 삼겹살 장작구이와 오리장작구이, 떡갈비, 양념목살 장작구이 등이 대표 메뉴다. 그러나 제작진이 도착했을 땐 모든 사람들이 가게를 향해 뛰기 시작했다. 빨리 가서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가게에는 기다리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그렇다면 이곳은 대체 어떤 곳일까. 하루 5000명이나 방문한다는 이곳은 오리 장작구이가 대표 메뉴였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잡내가 나지 않는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잔치국수는 서비스다.
한편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온누리 장작구이’는 이미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 맛집으로 통했다. 블로거들은 각자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생방송 오늘저녁’ 온누리 장작구이, 국수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생방송 오늘저녁’ 온누리 장작구이,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곳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생방송 오늘저녁’ 하루 5000명 방문 오리 장작구이ㆍ오리전골, 잔치국수는 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