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는 23일 안티 에이징 남성라인 ‘모디프(MODIFF) 안티 링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디프 안티 링클 에센스(1만2000원 50ml)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지속적인 제품사용만으로도 육안으로 줄어든 주름을 확인할 수 있다.
모디프 안티 링클 에센스는 주름 개선 및 노화 방지 성분이 함유돼 피부 노화, 건조, 탄력 저하로 걱정하는 남성들을 위한 안티 에이징(Anti-Aging) 탄력 전문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이 강점이다.
이 외에도 모디프 라인은 ‘모디프 하이드라 이펙트 스킨(1만800원 120ml)’, ‘모디프 듀얼 이펙트 수더(1만800원 120ml)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모디프 듀얼 이펙트 수더 제품은 2 in 1 제품으로 스킨, 로션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피부 보습 및 탄력 케어가 뛰어나다.
모디프의 향은 우디 플로럴 스파이시(Fruity Floral Woody Musky) 계열로 세련되면서도 남성적인 느낌을 최대한 표현했다.
에이블씨엔씨 김성수 마케팅전략 팀장은 “요즘 여성 못지 않게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아졌다”며 “미샤의 안티 에이징 전문 남성제품인 모디프가 남성들의 피부 주름과 탄력저하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