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병기 그녀' 타히티 지수 '비밀병기 그녀' 타히티 지수 '비밀병기 그녀' 타히티 지수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가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의 7번째 멤버로 확정됐다.
타히티 지수는 '춘천 한가인'으로 불리며 빼어난 미모는 물론, 연기돌로도 인정받고 있다.
'비밀병기 그녀'는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숨겨져 있는 걸그룹 멤버 10인이 출연해 매주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타히티 지수는 데뷔 후 걸그룹으로서는 물론, 드라마와 스크린 속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 실력을 뽐내며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KBS 2TV '출발 드림팀', MBC '아이돌 육상대회'에서 만능 체육돌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을 ‘입덕’하게 만들었다.
지수는 얼마 전 진행된 '비밀병기 그녀' 녹화현장에서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었다. 한편 자신보다 연장자인 멤버를 라이벌로 지목하는 등 당돌한 반전 매력까지 보여 덕후 평가단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아울러 지수는 MC들의 짓궂은 질문이나 장난에도 당황하지 않고 재치 있는 순발력 발휘하는 등 출연자들뿐만 아니라 제작진들마저도 ‘입덕’시키기에 충분한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뛰어난 미모와 긍정적이고 해맑은 매력의 소유자인 타히티 지수의 모습은 오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