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과 엑소가 만났다… ‘엑소 백팩’ 품절 눈 앞에

입력 2015-06-11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특별한 넘버링 더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성주그룹)

MCM이 메인 모델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MCM의 아이코닉한 라인과 엑소의 시그니처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의 캐주얼 시티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 라인은 단순한 한정판이 아니라 리미티드 에디션의 스페셜 버전으로 각 제품에 특별한 숫자가 부여돼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 매장에는 엑소와 MCM의 한정판 출시 소식을 미리 접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시그니처 아이템인 백팩의 경우 품절을 앞두고 있다.

블랙 컬러의 내추럴한 샤이니 레더와 매트 레더가 조화되는 가운데 패치워크된 엑소의 로고가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다. 엑소의 시그니처는 MCM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듀크 라인과 티셔츠, 스냅백 등에 주요 모티브로 들어가 엑소와 MCM을 사랑하는 새로운 세대와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전망이다.

백팩, 슬링백, 클러치 등 가방 3종, 의류 2종, 악세서리 3종, 모자 등 기능적으로 구성된 엑소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세련된 색상과 소재가 믹스되어 중성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특별히 구성된 애니멀 아티클 8종은 SMTOWN 공식 캐릭터를 형상화한 것으로, 각 캐릭터를 둥그런 모양으로 재구현한 가운데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무늬를 매칭하고 핸드 스티치를 사용해 MCM만의 독창성을 표현했다.

MCM X 엑소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MCM 플래그십스토어와 지정매장 및 SMTONW@coexartium 2층 SUM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48,000
    • +1.81%
    • 이더리움
    • 4,562,000
    • -2.73%
    • 비트코인 캐시
    • 621,500
    • -0.24%
    • 리플
    • 989
    • +0.61%
    • 솔라나
    • 306,500
    • +0.66%
    • 에이다
    • 821
    • -0.61%
    • 이오스
    • 784
    • -3.21%
    • 트론
    • 252
    • -5.26%
    • 스텔라루멘
    • 177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9.1%
    • 체인링크
    • 19,360
    • -4.06%
    • 샌드박스
    • 411
    • -2.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