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이연희가 그리워하던 어머니 신은정과 극적인 상봉을 이루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일 MBC '화정'(극본 김이영/연출 김상호, 최정규/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정명공주(이연희)와 인목대비(신은정)가 만나는 듯한 16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정명과 인목대비가 각자 어두운 산속에서 누군가를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다.
특히, 경운궁 나인이 "대비마마께서는 당신을 만나러 가셨습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겨, 인목이 정명을 만나러 갔음을 예측하게 했다.
이후 정명과 인목의 애틋하고 간절한 눈빛이 클로즈업 되면서 두 사람이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15회에서는 염주 '관음의 눈'을 손에 넣은 인목이 '관음의 눈'을 떨어뜨린 자가 유황장인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의 행방을 찾기 시작하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제작사 측은 "오늘 방송될 16회에서 화이가 정명이라는 사실이 밝혀질지가 중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며 "'관음의 눈'을 둘러싼 퍼즐이 하나 둘 맞춰지면서 인목대비가 정명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인지, 또한 화이가 정명공주였다는 사실을 홍주원(서강준)과 강인우(한주완)가 알게 될 것인지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라며 궁금증을 높였다.
월화드라마 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