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자몰)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은 부산에 피자몰 서면NC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자몰 서면NC점은 경성대점에 이은 부산 지역 두번째 매장이다. 이 매장은 부산 서면역 인근에 위치한 서면NC(구 밀리오레) 6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런치는 9900원에 디너는 1만2900원에 피자와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피자몰 서면NC점은 오픈을 기념해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피자몰 스테디셀러인 페페로니 피자의 가장자리 부분이 커피번으로 되어 있는 '커피번 엣지 피자'를 비롯해 '그린팝 샐러드 피자', '머쉬멜로우 피자' 등이다. '그린팝 샐러드 피자'는 화덕에 구운 고르곤졸라 피자 위에 시금치가 듬뿍 토핑된 대표적인 웰빙 피자이다. '머쉬멜로우 피자'는 바나나와 누텔라, 머쉬멜로우가 조합되어 있는 이색적인 피자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피자몰은 이미 서울 홍대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고 페이스북 유명 커뮤니티 '오늘뭐먹지(//www.facebook.com/GreedEat)'에서 좋아요 약 9만건을 기록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서울과 부산은 물론 전국에서 사랑받는 피자몰이 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몰 서면NC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코카콜라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