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 조감도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 총 6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64㎡, 76㎡, 84㎡, 총 420가구 규모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이뤄져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고 한양이 시공을 맡았다.
고촌행정타운은 고촌읍 약 2만6200여㎡ 부지에 고촌행정청사와 공동주택(아파트)을 함께 조성하는 사업이다. 김포의 관문인 고촌개발의 초석을 다지고 김포의 미래를 위한 도시공간 조성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은 행정서비스를 도보거리로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촌읍사무소를 비롯해 주민자치센터, 보건소, 다목적 강당,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지역 주민에게 논스톱의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사 앞에는 문화공원을 조성해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문화생활공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테마 정원이 있는 커뮤니티 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보육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을 조성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였다. 단지 인근에 대보천이 위치하며 아라뱃길도 인접해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라뱃길 주변에 캠핑장, 아라폭포, 자전거길 등이 조성돼 있으며 아라마리나센터에서 카누, 요트 등 여유로운 문화‧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고촌읍 고송로 6에 조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