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서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투시도
용인 서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지상 24층, 7개동, 전용면적 74㎡, 458가구로 구성돼 있다. 전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밀알유치원, 서천초·중(혁신학교)과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고 경희대 국제캠퍼스, 서천지구와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첨단기술연구소, 삼성전기 수원사업장, 삼성전자, 로지텍 등 삼성 디지털시티가 영통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수요가 탄탄하고 인근 아파트들은 직주근접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영통구 일대는 15년 이상된 노후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중소형평형 구성으로 4-bay,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환기와 채광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3면 발코니를 도입해 약 10㎡의 서비스 면적과 알파룸을 제공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평면으로 설계했다. 지상 주차장이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되어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며 단지 내에는 스케이트장이 있는 중앙광장이 조성돼 아이들과 산책하고 함께 운동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10cm 넓은 와이드 주차장을 제공해 여성 운전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신동사거리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