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우리집 책장 콘테스트는 재미있는 형태의 책장 또는 독특한 형태나 자랑하고 싶은 책장 사진 등을 찍어 교보문고 북로그에 간단한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또한 책은 많이 있는데 마땅한 책장이 없는 사람들이 책을 보관하고 있는 상태의 사진을 응모해도 된다. 응모작들 중 참신한 디자인, 재미 등의 요소를 고려해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열린책들 세계문학전집 50권 및 인기작 세트,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 사전 만화 세트, 컬러책장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행사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간 진해오디며 자세한 사항은 교보문고 북로그 사이트 (http://booklog.kyobobook.co.kr)를 참고하면 된다.
광화문점 구서재에서는 5월 한 달 간 동화작가 이오덕, 권정생, 하이타니 겐지로 특별전을 연다. 작가들의 대표작들 뿐만 아니라 친필원고, 손편지 등을 함께 진열했다. 특별전 전시 기간 중 행사 도서를 구매한 독자들에게는 몽당연필과 엽서를 증정한다.
구서재 한 켠에는 플라워 팝업스토어도 들어선다. 다양한 꽃과 생화카드, 화병 등을 3000원부터 40000원까지의 가격대로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도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테이크 아웃 플라워를 증정한다.
2월부터 오픈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교보문고의 ‘책 그리고 꽃’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달 프리미엄 블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http://me2.do/x98MwrwA)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