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이 이상우(권율 분)와 백수지(서현진 분)를 이어주기 위해 벚꽃놀이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수지는 상우와의 자전거 데이트를 위해 대영으로부터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운 바 있다. 결국 수지는 우연을 가장해 상우와 대영을 따라 자전거를 탔지만 결국 수지는 이들을 따라가기에도 벅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수지는 땀에 벚꽃잎으로 범벅이 됐고 상우가 이를 닦아주는 과정에서 수지는 겨드랑이가 땀으로 젖은 모습을 노출하기도 했다.
아무 것도 모른 채 화장실로 향한 수지는 그제서야 자신의 참담한 모습을 확인했고 그때 황혜림(황승언 분)은 가슴골을 그대로 드러낸 의상으로 몸매를 과시해 묘한 대비를 이뤘다. 가슴골이 드러나는 상의와 미니스커트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등장한 황혜림의 모습에 수지는 좌절감을 느껴야 했다.
실제로 황승언은 '식샤를 합시다2'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보를 통해서도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한 패션 매거진을 통해 커버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황승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빼어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어깨선과 가슴라인이 노출되는 빨간 드레스 차림으로 소주잔을 들어올리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와 함께 황승언은 "진짜로 찍고 싶다 소주 광고"라는 글을 남겨 소주 광고 모델에 대한 소박한 꿈(?)을 나타내기도 했다. 황승언의 이 같은 사진에는 "잘 어울린다" "섹시하다" "진짜 이쁘다" 등과 같은 댓글들이 달려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황승언을 접한 네티즌은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소주 광고 정말 어울릴 듯"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소주보다 몸매에 더 시선이..."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몸매 좋은 연예인이 너무 많은 듯"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드라마도 잘 되고 소주 광고도 찍으시길"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식샤를 합니다2 황승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