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탑오브탱커는 중국에서 출시된 이후 34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아이패드 각각 인기 차트(유료, 무료)와 최고 매출 등 6개 부문 1위를 석권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탑오브탱커’는 지난 달 18일부터 진행했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이벤트의 신청자가 6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모은바 있다.
넥슨은 ‘탑오브탱커’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24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에너지’, ‘스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60만 명 달성 기념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유저들에게도 오는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랜덤상자(5개)’, ‘에너지(150)’ 등을 선물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오브탱커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