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블랙푸드위크' 블랙데이 '블랙푸드위크' 블랙데이 '블랙푸드위크'
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 코리아가 블랙데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블랙푸드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데이(2월 14일)와 화이트데이(3월 14일)에 선물을 받지 못한 남녀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데서 유래한 기념일이다.
딘타이펑의 블랙푸드위크는 '블랙데이'를 맞아 짜장면 등을 먹기 위해 딘타이펑을 찾은 솔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색 이벤트다.
딘타이펑 블랙푸드위크에는 해물짜장미엔(2), 샤오롱바오(10p), 라웨이황과, 커피 2잔으로 구성된 짜장세트를 정가보다 15% 저렴한 3만6000원 대에 즐길 수 있다. 또 해당 세트 주문 시 세트메뉴와 요리메뉴를 제외한 단품메뉴 1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딘타이펑 프리밀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딘타이펑 재방문 시 이용 가능하며, 평일 오후 5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딘타이펑은 22~24일 3일간 해물짜장미엔, 타이완짜장미엔, 해물짜장밥, 해물짜장소스, 참깨따바오, 참깨월병 등 블랙푸드 6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타 쿠폰 및 할인행사와의 중복 사용과 포장은 불가하다.
김재훈 딘타이펑 코리아 상무는 "블랙데이를 맞아 마련한 딘타이펑 블랙푸드위크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인연과의 알찬 데이트, 지인과의 풍성한 만찬을 즐기며 블랙데이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