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는 15일 명동1호점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미샤 명동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명동1호점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샤는 이번 행사를 통해 15일 당일에만 색조, 바디, 헤어 전품목 50% 할인행사를 실시, 3일간 총 3000명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석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이벤트는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만 제공, 당첨내역은 1등 당첨자 3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커플 쥬얼리 상품 교환권, 2등 당첨자 6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 당첨자 15명에게 9만원 상당의 엘트리 여행가방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케잌과 와인교환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기간은 오는 12월 17일까지.
아울러 명동1호점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오픈기념 떡 증정행사와 매장내부에 메이크업존을 설치해 메이크업시연 행사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www.beautynet.co.kr)에서도 명동1호점 매장 방문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 총 2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 영업팀 김석정팀장은 "미샤 명동1호점은 초창기 미샤의 안테나숍으로 상징적인 매장이다"며 "미샤 명동1호점 리뉴얼 오픈은 고객들에게 종로점에 이어 새로운 BI와 SI컨셉이 적용된 매장으로 리뉴얼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